보도자료
[2019-11-21] 인스코비 X 쇼호스트 유난희와 콜라보레이션, 특허성분 화장품 홈쇼핑 런칭
2019-11-21

 

undefined 

 

코스피 상장기업 인스코비 (대표이사 유인수, www.inscobee.com)가 대한민국 대표 쇼호스트 유난희와 함께

오는 11월 25일 월요일 오전 8시 15분 롯데홈쇼핑에서 특허 받은 FGF7 성분이 함유된 기초화장품 더미코스를 런칭한다.

 

 

이번 홈쇼핑을 통해 판매되는 제품은 ‘FGF7 파워 인텐스 크림’이다.

FGF7 성분은 피부 깊숙이 진피층까지 흡수되어 세포 성장 및 피부세포 주변 환경을 가장 이상적인 상태로 유지, 근본적으로 피부 재생을 돕는다.

특히 미백과 주름 개선 기능이 탁월하여 젊음의 성분이라고 불린다.


이러한 장점에도 불구하고 매우 높은 가격과 기술적 한계로 잘 사용되지 않았으나 인스코비는 바이오 관련 자회사를 통해 대량생산 제조기술과 상처 치유에 관련된 특허를 획득했다.

이 특허를 기반으로 생산 시스템을 구축하여 FGF7 대량 생산에 성공했고 노화개선 디에이징 화장품 브랜드 ‘더미코스’를 탄생시켰다. 

 

회사 관계자는 “FGF7의 피부 미백 및 주름 개선 등의 안티에이징 효능은 논문과 임상으로 입증되었다” 라며,

“이번 홈쇼핑 런칭을 통해 더미코스가 최근 화장품 업계에서 가장 관심 받는 분야인 코스메슈티컬을 대표하는 브랜드가 될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1호 쇼호스트 유난희는 연간 2,000억원의 매출을 기록한 업계 최고의 쇼호스트다. 1997년도 2시간만에 7억 매출 달성,

2000년대 초반에는 1시간에 100억 매출을 올리는 등 기록적인 매출을 달성하였다. 최근에도 가전제품, 패션, 뷰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