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
ASSOCIATED LINK
OPEN MENU
CLOSE MENU

About INSCOBEE

인스코비는 다양한 분야의 사업영역에서 조화로운 미래를 열어갑니다.

Business Field

인스코비는 다양한 분야의 사업영역에서 조화로운 미래를 열어갑니다.

Bio Business

핵심 기술력을 바탕으로 바이오 산업의 선도기업이 되겠습니다.

SmartGrid Business

한국형 PLC의 세계화와 함께 스마트그리드 시스템 구현에 앞장서겠습니다.

MVNO Business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Distribution Business

세상을 더욱 빛나게 만들겠습니다.

Investor Relations

미래사회 변화의 주역으로 도약하는 인스코비

Employment

미래사회 변화의 주역으로 도약하는 인스코비

About INSCOBEE

인스코비는 다양한 분야의 사업영역에서 조화로운 미래를 열어갑니다.



인스코비, 국내 최대규모 ‘바이오코리아 2022’ 연속참가

페이지 정보

2022-05-11

본문

55c4bae2d16df8c46a9efa2f0a18542c_1652769116_2.jpg

 

인스코비(대표 구자갑) 오는 5 11()부터 13()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바이오 코리아 2022 인터내셔널 컨벤션(BIO KOREA 2022 International Convention) 바이오 관계사와 함께 우수한 바이오 기술력을 선보인다고 11 밝혔다.

 

올해 17주년을 맞는 바이오코리아 2022 한국보건산업진흥원과 충정북도가 주최하며, '포스트 코로나와 미래 혁신 기술'이라는 주제로 코엑스에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로나19 대유행 이후 달라진 글로벌 바이오헬스 산업 지형과 기술개발 동향을 공유하는 자리로 각국 바이오헬스 분야 경영진과 연구인력, 정책 담당자, 투자자들이 대거 참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국제 컨벤션이다.


바이오코리아 2022 전시는 코엑스 C 에서 진행되며, 인스코비 부스는 바이오 라이브가 진행되는 섹션 근접한 N28 구역에 설치된다.

 

인스코비는 이번 행사를 통해 바이오 사업분야에 대한 연구성과 개발 전략을 다양한 제약사들과 공유할 계획이다. 특히, 인스코비 더불어 셀루메드, 아피메즈, 빅바이오 바이오 관계사도 함께 참여함으로써 시너지 효과가 극대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인스코비는 셀루메드의 특허물질 기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더미코스 판매하고 있다.더미코스 인체 피부 DNA 서열과 100% 일치하는 성장인자 FGF7 함유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서, 2019 런칭 이후 홈쇼핑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코스닥상장사인 셀루메드는 인공관절과 성장인자 분야 독보적인 기술력 보유하고 있으며, 지난 부터 mRNA 백신·치료제 생산 효소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독일 Artes사·RHB(리히터 바이오로직스)사와 개발단계부터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순조롭게 개발이 진행되고 . 올해 말까지 GMP(제조시설) 기술이전을 위한 생산공정개발·cGMP(